용감무쌍 용수정 95회 결말, 예고
용감무쌍 용수정 94회
줄거리 리뷰 내용 요약 공식영상 정보
94회에서는 주우진(권화운) 일로 용수정(엄현경)이 여의주(서준영)에게 서운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수정은 의주가 우진을 감싸자 우리는 서로 입장이 다르다며 짐을 싸 게스트하우스로 돌아간다.
코피 터진 민경화 ㅎㅎㅎㅎㅎㅎ
한편 금한양(지수원)에게 얻어터진 민경화(이승연)는 코피까지 터지고 이 화를 명철(공정환)에게 푼다.
민경화는 장명철에게 사장 자리 물건너간 줄 알으라며, 지금 사장 자리 올리면 스캔들 인정하는 거밖에 더 되냐고 소리친다.
이후 민경화는 최혜라(임주은)를 불러 우진과의 이혼 서류를 내민다. 이어 얌전히 도장찍지 않으면 온갖 소송을 걸겠다고 협박한다.
그런가운데 우진은 최혜라에게 용장원(박철민) 사건에 대해 묻는다.
"너.. 내가 용수정씨 아버지 계단에서 민 거 다 봤다고 했지? 그럼 너도 그 자리에 있었다는 건데 너 혼자 있었냐"고 추궁한다.
최혜라는, 사실대로 말하면 너랑 이혼 안하겠다는 우진의 말에 진실을 털어놓는다.
혜라는 "용수정 아버지 살아있었다. 오빠가 나가고 난 후에도 살아있었어. 시신이 발견된 건 한층 아래였다"고 고백한다. 이어 민경화에게 당시 사건을 물었고 어머니가 부인 못했다고 덧붙인다.
주우진은 하민이 엄마에 이어 용장원까지 민경화가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휩싸이고 바로 회사 옥상으로 달려간다.
이를 본 여의주가 우진을 따라간다.
의주는 난간에 올라선 우진에게 "엄마랑 하민이가 형만 기다려. 집에 형 화분도 있어. 엄마가 네 이름도 붙여놨어. 형이 계속 이러면 내가 누굴 믿고 떠나. 나 진짜 시간이 얼마 없어. 나도 좀 살자. 집에 가자 형.."이라며 눈물을 흘린다.
이에 마음이 움직인 주우진은 의주의 손을 잡고 내려가려고 하지만 순간 의주가 병 때문에 실신한다. 그렇게 여의주가 위기에 처하며 본 회차는 마무리된다.
+ 용감무쌍 용수정 94회 후기ㅣ으흑. 의주야 죽으면 안 돼 ㅠㅠㅠㅠ 형 집에 가자고 절절하게 말하는데 완전 맴찢이네요 흑흑.
우진아 제발 정신 좀 차려라. 예고편 보니까 드디어 각성하는 거 같긴 한데.. 용수정한테 사죄하고 수정이랑 의주 편에 서길!
그나저나 민경화 코피 터진 거에서 웃음 터졌네요. 완전 개망신 ㅎㅎㅎㅎㅎ 금한양은 싫지만 민경화 망신 준 거는 나이스ㅋㅋ~~
+ 용감무쌍 용수정 95회 예고 줄거리ㅣ우진(권화운)은 의식을 잃은 의주(서준영)를 데리고 병원으로 향하고, 뇌종양 환자라고 소리친다.
한편 혜라(임주은)는 우진의 편에 서며 난 이제 오빠만 믿고 갈 거라며 장명철과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영애는 우진에게 용수정이 받아주지 않아도 사과하라고 독려한다.
그런가운데 우진은 장명철에게 자신이 사장에 취임하면 당신 먼저 자를 거라고 경고한다.
용수정, 주우진 너는 하민이 엄마도 죽이고 우리 아빠도 죽이고 평생 두 사람 죽인 죄책감으로 살아.
여의주, 어머니 한테는 말하지 마.
주우진, 내가 어떻게 살았는지 알기나 해?
민경화가 회장이 되었으니 장명철은 사장을 바라고 있나?
용수정은 옛집으로 왔다.
여의주가 와서 같이 잤다.
금한향 집에 압류가 들어와싿. 용수정이 한 짓이다.
금한양은 최혜라에게 이혼하고 위자료로 압류를 풀자고 했다.
최혜라, 꿈도 꾸지 마 난 절대 이혼 안 해.
용수정이 왔다. 최혜라 이혼해도 위자료 없어. 너 혼전 계약서에 쓴 거 몰라?
로비에 금한양이 왔다. 마침 장명철과 민경화가 나오고 있었다.
금한양, 장명철 이 치사한 새끼, 그러게 왜 전화를 안 받아?
금한양은 장명철과 민경화의 사진이 어디서 났는지 로비에 뿌렸다.
저딴 인간을 회장이라고? 그러게 왜 돈까지 뺏어 가?
회사 사람들이 전부 나와서 구경했다.
여의주가 보니 저 위에서 주우진이 보고 있었다.
용수정, 최혜라 왜 이렇게 늦게 와. 당신들은 이제 끝났어.